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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양시여성단체협의회, 둘째갖기 캠페인 홍보 부스 운영

저출산에 대한 시민의식 설문조사, 즉석 사진 인화 서비스로 인기

 

한민일보 서울포커스 김은금 기자 | 밀양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4일 밀양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어린이날 큰잔치에서‘둘째 갖기 캠페인’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날 홍보부스는 단체 회원 10여 명이 참여해 저출산에 대한 시민의식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참여 시민들에게는 굿바비와 함께하는 즉석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 컬러 풍선, 홍보 물티슈 등을 제공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굿바비 캐릭터는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아 어린이날 큰잔치를 즐기러 온 가족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는 기회가 됐다.

장명희 밀양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를 통해 여성단체협의회가 올해 추진하고 있는 둘째갖기 캠페인을 널리 알려 출산 장려 분위기 확산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