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일보 서울포커스 박용남 기자 | 진안군이 공식 유통 채널인 '진안고원몰'을 더 편리하고 만족도 높은 쇼핑몰로 만들기 위해 소비자와 입점업체(또는 농가)를 대상으로 설문조사에 나선다.
이번 조사는 '진안고원몰'을 이용해본 소비자들이 느낀 만족도나 불편했던 점, 개선됐으면 하는 부분 등을 솔직하게 듣고, 입점 업체들의 운영상 어려움이나 필요한 지원은 무엇인지 파악하기 위해 기획됐다.
설문은 6월 20일부터 7월 5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참여는 진안고원몰 스마트 스토어에 게시된 팝업창을 통해 링크로 접속해 할 수 있고 입점 농가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는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을 통해 참여하게 된다.
설문 내용은 주로 ▲이용 만족도 ▲불편사항 ▲개선 요구사항 ▲추가로 원하는 서비스 등을 포함하며, 참여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진안군은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소비자와 입점 업체 간 인식 차이도 분석하고, 실질적인 개선책을 마련해 진안고원몰을 더 믿고 찾을 수 있는 온라인 장터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김남수 진안군청 농축산유통과장은 “여러분의 의견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는 더 편리한 쇼핑 환경을, 입점업체에는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책을 하나하나 만들어가겠다”며, “진안고원몰이 안정적인 농산물 유통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