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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정부교육지원청, 2025년 상반기 사립학교 행정실장 소통정담회 실시

사립학교 행정네트워크 구성으로 실질적인 소통과 지원체계 마련을 위한 2025년 상반기 사립학교 행정실장 소통정담회 실시

의정부교육지원청, 2025년 상반기 사립학교 행정실장 소통정담회 실시
▲ 의정부교육지원청, 2025년 상반기 사립학교 행정실장 소통정담회 실시

 

한민일보 서울포커스 심기옥 기자 | 의정부교육지원청은 4월 18일 관내 사립학교 행정실장을 대상으로 사립학교 행정역량 강화를 위한 ‘2025년 상반기 사립학교 행정실장 소통정담회’를 진행했다.

의정부 내 중학교 2교, 고등학교 6교, 특수학교 1교 총 9명의 행정실장을 대상으로 의정부교육 정책과 비전을 공유하고, 2025년 사립학교 행정업무 지원 계획과 교육지원청 및 학교 간 주요 현안을 논의하여 향후 사립학교에 실질적인 지원체계를 마련하고자 사립학교 행정실장 소통정담회를 기획했다.

원순자 교육장은“의정부교육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사립학교의 실질적인 행정업무 지원을 위하여 소통과 지원체계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으며, 사립학교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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