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사람들
시몬스 침대, 모가면에 실버카 50대 기탁
시몬스 침대, 모가면에 실버카 50대 기탁

지난 9일 ㈜시몬스(대표 안정호)에서는 노인성 질환으로 보행이 어려우신 관내 어르신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실버카 50대(500만 원 상당)를 모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하였다.
 
이 날 기탁식에 참석한 시몬스 침대 이정호 부사장은 “이번 후원품으로 모가면 어르신들이 추석 명절을 보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몬스 침대는 이천의 시민이자 이웃으로서 이천과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CSR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용근 모가면장과 최현묵 모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보행이 어려우신 우리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실버카를 기탁해 주심에 감사하며, 시몬스의 이런 활동이 1회성에 그치지 않고 매년 주기적으로 꾸준히 이루어지는 활동이라 것에 더 큰 의미가 있다고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몬스는 2003년부터 2019년 2월까지 매년 설과 추석명절에 이천지역에서 생산된 쌀을 구입하여 이천시로 꾸준히 기탁해 왔으며 이번 추석에는 모가면 관내 어려운 어르신들과 추석명절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싶다며 실버카 50대를 기탁하였다. 이날 기탁 된 실버카는 보행에 불편을 가지고 있으나 경제적 어려움으로 실버카를 구입 하지 못하고 있는 지역 어르신 50분께 전달될 예정이다.

서기원 기자  hanminilbo@daum.net

<저작권자 © 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기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