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슈퍼주니어, 정규 9집 프로모션 캘린더 공개의문의 물음표로 가득 차 ‘기대감 UP’

슈퍼주니어가 오는 10월 14일 컴백을 앞두고 프로모션 캘린더를 공개해 화제다.

4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웨이보 등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에 업로드 된 ‘SUPER JUNIOR The 9th Album Promotion Calendar’ (슈퍼주니어 정규 9집 프로모션 캘린더)에는 슈퍼주니어의 활발한 컴백 홍보를 예고하는 물음표가 가득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으로 슈퍼주니어는 캘린더 속 물음표가 있는 날짜에 티저 이미지, 티저 영상을 비롯한 각종 컴백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슈퍼주니어는 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규 9집 콘셉트 이미지를 오픈하고, 10월 14일 오후 6시 컴백을 의미하는 ‘999시간’ 카운트다운에 돌입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컴백까지 ‘999시간’ 카운트다운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이번 프로모션 캘린더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10월 12~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DOME(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8’(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쇼 8)을 개최한다.

박태선  tsbark1@hanmail.net

<저작권자 © 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태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